입학정보/상담

국내최고의 스페셜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

Re: 수시면접 준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 입학상담


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Re: 수시면접 준비에 대해 질문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21-05-11 11:21
> > > 수시1차 지원을 준비중입니다. > 현재 일반고교를 다니고 있으나 미용학원에서 자격증 과정 수업을 듣고 있습니다. > 저의 진로는 메이크업과 특수분장을 희망하고 있으며, 현재까지는 두개중 어떠한 진로로 정할지는 미정입니다. > 그리하여 대경대학교 K-뷰티과에서 메이크업부터 특수분장까지 교과목수업을 들을수 있다고 하여 진학을 꿈꾸고 있습니다. > 수시1차 면접을 현재 제 나름대로 준비중이지만 무엇을 구체적으로 준비를 해야하는지를 여쭙니다. > >

 

안녕하세요 대경대학교 채주엽교수입니다.

먼저 저희대학에 관심을 가져주셔서 감사합니다. 저희학과는 샵, 방송, 영화쪽에서 활동할수 있는 프로페셔널 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을 목적으로 하고있습니다.

아직 진로에 대하여 정확히 결정하지 않으셨다고 하셨는데 차후 수업을 진행하면서 본인의 적성에 맞는 진로를 선택하시면 될듯합니다.

 

방송이던 영화현장이던 특수분장이던 뷰티메이크업은 기본적으로 잘 하셔야 합니다. 그리하여 저희는 메이크업과 특수효과메이크업(특수분장) 교육과정을 50:50으로 구성하고 있습니다.

예전 교육과정은 약 30:70으로 특수효과메이크업 관련 수업이 많았으나 요즘 코로나 시대로 인하여 영화산업이 침체되어 학생들의 진로를 보다 다양하게 하기 위하여 메이크업 교육과정을 올해부터 확대하여 실시하고 있습니다.

 

저희 대학은 수시1,2차 및 정시모집을 기본적으로 실시하오나 저희학과는 우선은 수시1,2차에 정원모집을 종료하는것으로 계획되어 있습니다.

학령인구가 감소되어, 대학에 입학하는 학생수가 줄어들어 더 많은 기회를 제공하는것이 옳으나 미용준비학생이 정시자원이 많이 없는 관계로 수시모집만 하고 있으며, 정시는 수시모집의 결과에 따라 추가로 진행유무를 결정예정입니다.

 

수시면접에 준비물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포트폴리오 필수 준비(PPT, 자기소개서, 자격증 사본)

2. 코로나 상황에 따라 온, 오프라인 면접 진행

 

본인의 열정을 포트폴리오에 잘 담아오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예상이오 되오며, 무엇보다 수시1차에 많은 학생을 선발하고 있으니 수시1차에 꼭 지원하시어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랍니다. 

#대경대학교 #K-뷰티과 #특수분장 #메이크업 #분장예술 #특수미술 #에니메트로닉스 #뷰티교육 #분장전문교육 #특수분장교육 #영상분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대경대학교 K-뷰티과

(12017)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산단로 58, 대경대학교 한류 캠퍼스 K-뷰티과    전화 : 031-8034-8180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