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정보/상담

국내최고의 스페셜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

Re: 문의입니다. > 입학상담


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Re: 문의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8-01-29 09:58
>
 >
 > 안녕하세요! 이 학과에 입학하고 싶은 올해 고3 학생입니다. k-뷰티과에 대해 알아보던 중에 궁금한 게 생겨서 문의 드려요. 전형중에 기초생활전형이 있던데 저는 독자전형 또는 자격증전형을 생각하고 있어요. 만약에 기초생활수급자라면 이 전형들 중에 무조건 하나만 선택해서 지원을 해야되는 건가요? 예를 들어 기초생활수급자지만 독자전형으로 지원을 한다면 기초생활수급 혜택을 받지 못하는 것인가요? 저는 한부모 가정인데 혹시나 관련있을까 하여 질문드립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
 >
대경대학교 채주엽 교수입니다. 정원외 전형을 말씀하시는것 같군요. 정원외 전형중 저소득층 전형은 기초생활수급자 및 차상위계층대상자만 지원을 할수 있습니다. 하지만 굳이 정원회를 지원하지 않아도 학생은 저소득층대상자에 해당되기에 정원내에 있는 모든 전형에 지원을 하셔도 입학후 국가장학금 혜택인 저소득층대상자 장학을 지원받을수 있습니다. 정원외 전형은 뽑는 인원이 최대1명이기에 경쟁률면에서 위험할수 있으니 소신있게 자격증 및 독자전형을 지원하셔도 무방합니다.
단 독자전형은 학교장 및 학교선생님, 학원선생님, 학과교수님 등 추천서를 필수로 제출하셔야 함을 명심하셔야 합니다.

#대경대학교 #K-뷰티과 #특수분장 #메이크업 #분장예술 #특수미술 #에니메트로닉스 #뷰티교육 #분장전문교육 #특수분장교육 #영상분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대경대학교 K-뷰티과

(12017)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산단로 58, 대경대학교 한류 캠퍼스 K-뷰티과    전화 : 031-8034-8180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