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정보/상담

국내최고의 스페셜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

자격증 > 입학상담


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자격증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09-11 17:02
>
>
> k-뷰티과에 너무 들어가고 싶은데 자격증이 없습니다.
> 현재 메이크업,분장을 배우고 있는데 자격증 없이도 들어갈수 잇을까요..? 성적도 좋은편은 아닙니다ㅠ..
> 또 포토폴리오안에 자기소개서를 포함해 자율형식으로 쓰라고 하셨는데 어떤내용을 쓰면 되나요?
>


안녕하세요 채주엽 교수입니다.
저희학과에는 약15%학생은 비전공자입니다. 이 학생들도 처음부터 기본지식을 차곡차곡 쌓아서 2학년이 되면 전공자와 거의 동일한 수준의 실력을 갖추게 됩니다.

뷰티관련 자격증은 모두 기능사자격증이기에 저희는 교과목에 포함되질 않으며, 원하하는 학생은 개인적으로 방학때 또는 입학전에 따셔야 합니다.
면접때 전형별로 자격증이 있느냐 없느냐를 따지게 되며 아무래도 없는 학생들보다는 자격증이 있는 학생이 가점이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성적보다는 면접에 점수가 비중이 높으므로 면접준비를 잘하시면 좋은 결과가 있으리라 생각이 듭니다.

대경대학교 K-뷰티과 학과장 채주엽 교수

#대경대학교 #K-뷰티과 #특수분장 #메이크업 #분장예술 #특수미술 #에니메트로닉스 #뷰티교육 #분장전문교육 #특수분장교육 #영상분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대경대학교 K-뷰티과

(12017)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산단로 58, 대경대학교 한류 캠퍼스 K-뷰티과    전화 : 031-8034-8180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