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정보/상담

국내최고의 스페셜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

특수분장 직업, 내신 ,진로 > 입학상담


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특수분장 직업, 내신 ,진로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08-04 18:53
>
>
> 안녕하세요 저는 고3 대학진학을 고민중인 학생입니다 저는 특수분장을 너무 좋아하고 특수분장사가 꿈의 직업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래서 특수분장을 전문적으로 배우고 미래에 내가 직업으로 삼을수 있게 해주는 학교에 진학하려고 찾아봤는데요 제 내신이 3.2~4 정도 되는데 낮은편인가요.. 학생부 종합이랑 면접이랑 생각하고있는데 제내신이 이학교에 들어가기위해 높은편인지 낮은편인지 궁금해요 그리고 여기서 교육을 받고 졸업한 후에 어느 곳에 취직할수 있는지, 취업률은 얼마나되는지 궁금하고 돈을 얼마나 벌수있는지도 궁금해요 제가 돈을 밝히는건 아니지만 어느정도 수입이 있는지 궁금해서,, 그리고 기숙사있나요 있다면 얼마정도 하나요? 제가 관심이많은많큼 고민도많아서 이것저것궁굼한데 잘알려주는 사람이 없더라구요! 그래서 질문이 많아도 양해부탁드려요 ㅎㅎ
>


안녕하세요 대경대학교 k-뷰티과 학과장 채주엽 교수입니다.
먼저 내신은 일반고교 내신인지 특성화고 내신인지 정확히 알려수셔야 정확하게 알려드릴수가 있는데요...일반고교 내신이라면 좋은편이시구요...특성화고교이시라면 나쁘진 않으편입니다.

저희는 내신보다는 면접의 배점비율이 높기에 내신에 신경쓰시기 보다는 면접준비에 노력을 하시는것이 옳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면접준비요령은 공지시항에 자세히 있으니 참고 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저희학과는 내년 남양주 캠퍼스 개교와 함께 이전을 하는 학과인데요ㅣ...아직 확실하지 않지만 아마도 3월개교가 아닌 9월 개교로 시행될 확률이 높습니다.

이유는 원래 4개학과만 남양주 캠퍼스로 이전하려고 하였으나 총 9~10개 학과가 이전될 계획이 갑자기 이루어 져서 ...강의실 공간 및 기타 기반 교육시설을 추가로 확충을 해야하기 때문입니다

그리하여 3월에 개교를 한 약속이 이루어지지 않아...저희 댜힉측에서는 경산캠퍼스에서 1학년 1학기를 수업을 시행하고 1학년 2학기부터는 남양주 캠퍼스로 수업이 이루어집니다.

취업후 취업은 취업과 진로 또는 본학과 홈페이지 팝업창을 참고로 해주시길 부탁드리리며,,,경제적인 수입면은 취업진로에 따르 달라 지므로 이야기 해드리기가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학과홈페이지 상담란에서는 돈관련된 내용을 말씀드리기 어려운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경대학교 #K-뷰티과 #특수분장 #메이크업 #분장예술 #특수미술 #에니메트로닉스 #뷰티교육 #분장전문교육 #특수분장교육 #영상분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대경대학교 K-뷰티과

(12017)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산단로 58, 대경대학교 한류 캠퍼스 K-뷰티과    전화 : 031-8034-8180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