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학정보/상담

국내최고의 스페셜메이크업 아티스트 양성!

저희학과는 남양주 캠퍼스 K-뷰티과로 다시한번 새롭게 도약을 합니다. > 입학상담


2024학년도
모집요강
입학정보/상담 > 입학상담

입학상담

저희학과는 남양주 캠퍼스 K-뷰티과로 다시한번 새롭게 도약을 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일2017-04-25 16:36
안녕하세요 대경대학교 분장예술과 채주엽 교수입니다.

내년부터 신입생은 남양주 캠퍼스에서 생활을 하게 됩니다.

저희가 캠퍼스의 테마를 K 시리즈로 학과명을 개명하여 사용하게 되었습니다.

남양주캠퍼스는 일단 K-pop과, K-모델,연기과, K-뮤지컬과, K-뷰티과(분장예술과)로 이름이 바뀌게 되었습니다.

저희학과는 수도권이전이 확정됨으로써 보다 우수한 강사진으로 부터 교육을 수여받게 되었으며, 새로운 신설교과(타대학, 타학과에서 신설하지 않은)를 현재 준비중으로 또 다시 한번 분장에술의 신화를 창조 하려고 합니다.

이때까지 저희학과의 교육을 수여받고 싶었으나 지방에 위치한 이유로 많은 학생 및 학부모님들이 고민을 많이 한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이제 이부분은 해결이 되어 무엇보다도 기쁘게 생각을 합니다.

바로 당장 아주 어마어마한 규모의 캠퍼스로 바로 시작은 할수 없겠으나 차차 명실상부한 교육의 메카로 거듭나기 위해 지속적인 규모 및 시설, 환경등이 발전이 될것입니다.

분장예술과 진학을 희망하는 기존의 학생들은 학과명칭이 변경된것을 숙지하시고 올해 지원하시면 됩니다.

내년 입학을 희망하시는 학생들은 출결상황을 잘 관리하시고. 수시1차에 대한 공지를 차후 예정이오니 학과소식에 귀기울여 주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대경대학교 분장예술과 학과장 채주엽 교수



------------------------------------------------(2017년 08월 수정 안내)

내년 03월 개교예정이었던것이 내년 09월 개교로 변경될듯합니다. 추가로 이전하는 학과가 늘어남에 따라 교육환경 확충이 추가로 필요로 해짐으로써 2학기 개교로 결정이 될듯합니다.

09월 개교가 확정이 되면 내년 3월부터 6월까지는 경산본교 캠퍼스에서 1학기수업을 하시고. 2학기부터는 남양주 캠퍼스로 이동하여 졸업시까지 수업이 이루어지오니 양해 부탁드립니다.

#대경대학교 #K-뷰티과 #특수분장 #메이크업 #분장예술 #특수미술 #에니메트로닉스 #뷰티교육 #분장전문교육 #특수분장교육 #영상분장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본문


대경대학교 특수분장과

(12017) 경기 남양주시 진접읍 팔야산단로 58, 대경대학교 한류 캠퍼스 특수분장과    전화 : 031-8034-8180

Copyright © DAEKYEUNG UNIVERSITY All Rights Reserved.